R&D / 과학

창의적인 사용자를 위해 강화된 인지 역량

product category

전자 제품 설계 관련 문제 해결

전자 제품 연구개발 시 발생 할 수 있는 문제를 찾고 개선하고자 할 때, 열화상 카메라로 작업하지 않으면 추측에 의존해야 합니다. 과학용으로 설계된 FLIR 적외선 카메라를 사용하면 목표물 전체에 걸쳐 온도 정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열 방산 문제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해결책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product image

FLIR A6700 MWIR

과학 연구용 중파장 적외선 (MWIR) 안티몬화 인듐 (InSb) 카메라

product category

벤치탑 시험용 솔루션

전기 관련 시험 및 수리 작업을 수행하고자 하는 경우, 적정한 열화상 기기와 시험용 기기를 활용해야 합니다. FLIR는 벤치탑에서 이루어지는 작업에 활용 할 수 있는 효율성 높은 도구를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product image

FLIR ETS320

전자장치 시험을 위한 열화상 시스템

프로모션

현재 FLIR가 제공하는 캠페인 및 프로모션을 여러분의 업무에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product category

피해를 발생 시키지 않으면서 꼼꼼한 평가 작업 수행

록인(Lock-In), 순간(Transient), 펄스(Pulse) 기능을 활용하면, 고급 비파괴 검사(NDT)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FLIR 카메라는 복합 자재, 태양 전지, 교량 및 전자 제품들의 결함 감지 및 자재 검사 시 응력 열복사 지도 작성에 유용한 도구 입니다.

product category

고속 제품

빠르게 움직이는 표적에 대해 스톱 모션을 하거나 빠르게 가열했다 냉각되는 표적의 열 변화를 캡쳐 하고자 하는 연구자들은 빠른 프레임 속도 외에도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열화상 카메라를 필요로 합니다. 고속 적외선 화상은 초 당 29,000 프레임으로 데이터를 캡쳐하는 기능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초까지의 신속한 노출 시간을 요구합니다.

원거리 측정 및 추적

검사 범위, 항공우주 및 기타 활용처를 위한 망원 광학 기기, 고속 녹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보기

스펙트럼 분석

초분광 화상 시스템을 이용 할 때, 노출 시간이 빠른 열화상 카메라를 활용하는 것이 필수적 입니다.

자세히 보기

연구개발 / 과학 분야 자료
모두 보기
연구개발 전문가를 위한 최종 적외선 핸드북

적외선(IR) 기술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를 돕고 모든 적외선 요구를 위한 가이드북으로 사용하십시오.

FLIR T500-시리즈 매크로 모드: 작은 크기의 목표물을 이미징하기 위한 단일 렌즈 솔루션

T500-시리즈의 매크로 모드를 활용하여, 온도를 더욱 정확히 측정하고 업무 절차를 간소화 시킬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