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협 탐지 

Teledyne FLIR는 유해한 CBRNE 물질을 보고 탐지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여 사람과 재산을 보호합니다.

product category

방사능 탐지

Teledyne FLIR의 방사능 센서는 실시간으로 방사성 물질(감마 및 중성자)을 탐지하고, 경보하고, 확인하며, 식별합니다. 이 센서는 또한 미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다양한 형태 인자 및 감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운영 인터페이스는 교육 시간과 비용을 줄이면서 Teledyne FLIR 제품을 사용하는 기관 간의 운영자 신뢰도 및 상호 운용성을 향상합니다.

product image

identiFINDER® R440

고감도 소스리스 휴대용 RID

product category

CBRNE 화학 탐지

CBRNE 및 HAZMAT 비상 사태는 안전한 실험실 안에서 만이 아니라 어디서에서나 발생할 수 있습니다. Teledyne FLIR의 화학 센서는 미량의 화학적 유해 물질(예: 화학 무기 작용제 - CWA, 독성 산업 화학 물질 - TICs 등)을 탐지하고 해당 물질의 정체를 확인합니다. 화학적 공격에 대응하는 상황이건, 화학적 사고에 반응해야 하건 상관 없이, 대응자는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할 수 있습니다.

product image

Griffin G510

휴대용 GC/MS

product category

생물학적 탐지

Teledyne FLIR의 생물학적 센서는 위협 감지 최초 몇 분 이내에 생물학적 위협 작용제(공기 중 포자, 바이러스, 세포 및 단백질 독소)의 존재를 경고함으로서 사람들이 낮은 수위에서 장기간 생물학적 위협에 노출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FLIR의 자율 연속 모니터는 국경 보호에서 건물 보안에 이르기까지 생물학적 위협의 존재를 탐지하고 해당 위협의 움직임을 추적합니다.

product image

IBAC 2

생명 위협 요소 감지 및 수집

위협 탐지

서비스 & 지원

저희는 지속적으로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면서 또한 그러한 기대를 넘어서는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헌신하고 있습니다. 저희 서비스 조직은 제품의 전 수명 내내 품질, 혁신 및 신뢰의 핵심 가치를 유지하고 지키는데 전념합니다. 

product category

폭발물 탐지

보안 전문가에게는 전투, 물리적 보안, 법 집행, 법의학 및 테러 방지 작전 중 폭발물 저지를 위한 첨단 기술이 필요합니다. FLIR의 휴대용 폭발물 센서는 동급 최강의 감도로 다양한 폭발물을 탐지하며, 데스크탑 시스템은 최전선의 의사 결정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는 비할 데 없는 정확성을 제공합니다.

product image

Fido® X2

휴대용 폭발물 추적 탐지기

위협 탐지 자원
모두 보기
휴대형 폭발물 흔적 탐지기에 대해 알아두어야 할 10가지 사항

무료로 제공되는 가이드 북을 오늘 받아보세요!